?>

[펌]코끼리를 넣는법


냉장고 문을 연다 / 코끼리를 넣는다 / 냉장고 문을 닫는다





–정치인–


◆이승만(귀국 전) : 하와이에서 ‘코끼리를 넣어야 합네다’라는 육성녹음을 보내면서 누군가 성공할 때까지 기다린다.

◆이승만(귀국 후) : ‘코끼리는 냉장고에 들어갔으니 국민은 안심하라’고 라디오 방송한 다음 부산으로 도망간다. 나중에 돌아온 뒤에는 절반쯤 집어넣은 다음에 사사오입해서 다 넣은 것이라고 떼를 쓴다.

◆윤보선 :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작업을 총리가 주도하는 것에 불만을 가지고 박정희가 냉장고 뒤집어 엎는 걸 수수방관한다.

◆박정희 : ‘하면 된다’는 구호를 벽에 써붙이고 국민들을 독려한다. 그래도 안 되면 코끼리 사진을 찍어서 냉장고에 던져넣는다.

◆최규하 : 대통령이 직접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라며 끝까지 안하고 버틴다.

◆전두환 : 코끼리를 총으로 위협하여 냉장고에 우겨넣는다. 만일 코끼리가 저항하면 통조림을 만들어서라도 넣고야 만다.

◆노태우 : 강아지를 넣은 다음 코끼리라고 우긴다. 국민들이 의심하면 기자회견을 열어 ‘믿어 주세요’라고 호소한다.

◆김영삼(집권 전) :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를 되뇌이며 일단 자기가 냉장고 안으로 들어가서 코끼리를 유인한다.

◆김영삼(집권 후) : 장관들에게 시키고 실패하면 즉시 개각한다. 혹은 능력있어 보이는 사람을 무한대로 영입해서 경쟁시킨다.

◆신한국당 : 코끼리 우리를 냉장고로 바꾸는 법안을 날치기로 통과시킨다.

◆김대중 : 햇볕정책을 통해 코끼리와 화해 후 인도적으로 냉장고 안으로 유인한다. 하지만 코끼리는 바나나만 먹고, 들어가지 않는다.

◆노무현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라고 코끼리에게 호통을 치며 카리스마로 냉장고에 코끼리를 집어넣는다. 그러나 역시 결국에는 들어가지 않는다.

◆이명박 : 코끼리와 소통을 해야 한다고 선전을 해놓고 냉장고를 고장 낸 후에, 냉장고를 만든 삼성을 공격한다. 그리고 냉장고 후원 세금을 거둔 돈으로 세계 최고의 냉장고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다. 코끼리는 이미 안중에도 없다.

◆허경영 :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조지 부시 : 코끼리가 냉장고에 들어가지 않자 중동을 공격한다.

◆토니 블레어 : 나름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었지만 사람들은 부시 친구라고만 알고있다.

◆김일성 : 장군님이 도술로 냉장고에 코끼리를 넣었다고 선전한다. 하지만 사실 코끼리는 어딘가에 끌려가서 죽었고, 닫힌 냉장고에 의문을 품는 자는 정치범으로 아오지 탄광에 끌려간다.

◆마오쩌둥 : 저 코끼리는 해로운 코끼리다.

◆스탈린 : 정치적 경쟁자들에게 코끼리를 넣게 시키고 실패하면 시베리아로 보낸다.

◆간디 : 단식 투쟁으로 코끼리가 냉장고에 스스로 들어가기를 기다린다. 순순히 들어간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빌 클린턴: 코끼리와 집무실에서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위증 죄로 몰리자 티비 연설에 나와서 동정심을 유발한다.

◆앨 고어: 왜 자연에 있는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해보자며 환경 운동을 펼쳐서 노벨 평화상을 받는다.

◆니콜라 사르코지: 모델 출신 아내로 국민들의 눈을 돌리고 외국출신 코끼리들도 함께 냉장고에 집어넣으려 하다가 국민들의 과격반대 시위를 겪는 중

◆아돌프 히틀러 :코끼리는 열생학적으로 열등하므로 전부 냉장시켜야 한다



 


–기타 인물–


■척 노리스 :척 노리스가 냉장고를 쳐다보면 냉장고가 코끼리 안으로 들어간다

■페르마 : 나는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을 놀라운 방법을 알고있지만 이 종이의 여백이 부족해서 적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 :Elephant=E=mc²





–기타–

키라 야마토 :넣고 싶지 않았는데..

이카리 신지 :넣으면 안돼, 넣으면 안돼, 넣으면 안돼, 넣으면 안돼.

이카리 신지 2 :코끼리, 냉장고에 넣고 스위치… 코끼리, 냉장고에 넣고 스위치… 코끼리, 냉장고에 넣고 스위치…

프로토스 :질럿들이 코끼리를 넣는데 고전하고 있는건 사실이다, 하지만 드라군이 출동하면 어떨까?

아베 타카카즈(Mr.Ya) :넣지않겠는가?

강건마 :나의 40번 코끼리는 자비심이 없다 40번중 한번만 들어가도 넌 끝장이지

아스카 :넣어버리겠어!넣어버리겠어!넣어버리겠어넣어버리겠어 넣어버리겠어 넣어버리겠어…

대학원생 :석사 1년차에게 시킨다.

심리학자 :너는 들어갈수 있다. 들어갈수 있다고 세뇌시킨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