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binogiHeroes]파멸의 마수 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피소드 9의 신규 레이드 보스인 파멸의마수 : 라이노토스.

덩치는 우루쿨과 비슷합니다만은, 상당히 날쌘편이고, 등위에 마법사를 태우고있기에 처음 지급되는 점착 폭탄으로 빨리 죽이지 않으면, 고전을 면치 못하게됩니다.

초기에는 1층에서 점폭으로 법사를 집중적으로 잡고 3층에서 본체를 공격하는 형태였습니다만은, 지금은 3층에서 한번에 처리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패턴은 간단히 요약하자면,

몬스터 헌터의  나루가크루가와 올가론을 융합한 형태입니다.

3단싸대기와 급돌, 그리고 전방 파이어 브레스, 수직강습 덮치기 등이 있습니다.

공략방법은 점폭을 전부 지급받은 뒤에 올라가서, 라이노토스가 절벽 끄트머리에 있을시에,  앞이나 뒷다리에 점폭을 붙여서 폭발시키면, 사진과 같이 매달려서 바둥거리게 됩니다.,
그때 이비는 바로 파이어볼을 시전하여 떨궈야하는데 이때 폭딜을 하지못하면, 다시 기어올라와서 데미지를 줍니다.

충돌박스를 이용한 끼우기등이 있습니다만은, 성공율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대부분 이방법을 주로 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사진 잘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또하나의 신규 레이드인 공예의 콜루,

4단합체로봇을 연상시키며, 2명씩 짝지어서 4마리의 중간보스를 상대하고 난뒤, 지금의 커다란 골렘으로 합체하는 형태입니다.

중간보스의 부위파괴는 몸에 색이 다른 부분이며, 가급적이면 봉비 유저들은 11시쪽 청동세공사의 딜을 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불방귀를 뀌며 쫓아오는 세공사를, 마나피스톨을 깔며 히트앤런으로 자주 돌아다녀야하기 때문이지요.

여기는 봉비는 정말 4~5명이 되면 편합니다.

콜루로 합체한뒤에, 연중력으로 신호에 맞춰서 변신 극딜을 하면 시간이 엄청 단축이 되지요.

콜루의 패턴은 4개 중보스의 모든 패턴이 더해져있고, 추가패턴은 양팔을 좌우로 펼치면서 기를 모으며 메테오 스웜을 날립니다. 이것은 아케이판 던젼즈 앤 드래곤즈 – 섀도우 오브 미스타라 – 에서 씬의 브레스 피하기와 비슷한 방법으로, 양 구석에 있는 벽돌 바리어를 발동시켜 막는 방법입니다.

앰버, 이딴거 소용없습니다. 맞으면 그냥 뒤집니다 -ㅅ-;

콜루가 헐크의 바위던지기 스킬을 시전하고 난뒤에 남은 바위들은 투석기쪽으로 던져주는것도 예의죠 ㅇㅅㅇ//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규 장비인

타락천사셋.


경갑 3파츠와과 중갑1파츠 천옷1파츠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무게버티기스킬과 중갑 9랭크가 찍혀있지않으면, 풀셋입기가 곤란합니다.


이 셋의 장점은
풀셋시에 스태미너가 25가 더해진다는 것인데,
비교적 간과하는 이비의 스태미너를 상당히 효율적으로 쓸수가있기때문에, 저는 상당히 만족하고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