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binogi]2019년 11월경 의상모음

.

중간에 빼먹은것도 꽤 됩니다.

서큐버스퀸 관련 의상이나 헤어도 있긴하지만 너무 오래되서 포스팅을 따로 안합니다.

.

2019년 봄에 나온 옷입니다.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드레스.

스페셜과 일반의 차이는 역시 모션의 유무겠는데요, 셀레스티얼자체가 누아자 계열처럼 기품있는 신의 느낌을 주는 의상이기도하고 의상의 모션자체도 자세를 잡고 둥뜨기만 해서, 과하지않고 괜찮습니다.

현재 가장 애용하는 의상이네요.

.

.

왼쪽 차이나 드레스계열의 튤립플라워 의상.

미친냔 처럼 박수치는것만 아니면 나쁘지 않습니다만 오래 세워두고 보기에는 그닥 좋지않네요.

오른쪽의 문라이트 새도우 위치 의상.

이것도 모션있는 의상입니다만, 초반에 허리춤에 손을 얹는거 자체까진 괜찮은데, 과한 이펙트로 가메하메파를 쏠 준비를 하는 짓거리를 보면 무슨생각으로 저런 모션을 만들었을까하는 생각이 들게하네요.

.

.

왼쪽 플라멩코 무희의 의상.

이것 자체도 정지모션은 나쁘지않습니다만, 모션 자체가 좀 과한편이긴한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옷의 이름과는 매칭이 되기때문에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네요.

오른쪽 체인 슬래셔 에아렌의상.

무난한 모션으로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의상입니다만은,

가운데 검은 부분으로 염색을 하면 안에 불필요한 문양들이 지워져서 깔끔해보여서 좋습니다. 다만 안쪽의 색이 검은색이 아닐경우에는 드럽게 안이쁘네요.

.

.

왼쪽 스칼렛위키드 의상.

스칼렛 위키드 가발과 세트로, 스칼렛위키드의상과 같이 있을경우 머리카락이 찰랑이는 모션이 있습니다. 이건 매우 굳굳하죠.

티타니아가발의 대용품으로써 좋기도 하고 머리카락의 길이때문에 어느의상과도 잘 어울립니다만, 고개를 드는 모션이 있는 의상일경우에는 머리카락이 몸을 관통하는 스너프영상을 보실수있습니다.

오른쪽 윈터로열 그레이스 롱 드레스.

모션자체도 무난하고, 가만히 놔두면 눈이내리는 이펙트가있습니다.

이쁜 드레스로써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