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2022년 2월 소유 의상

스페셜 샤인 스테이지 퍼포먼스 웨어

기본적으로, 팬시플로럴의상과 비슷한 모션으로 번쩍이는 게 심해서, 다른 모션으로 교체해서 쓰면 괜찮은 의상입니다.

의상 기본모션으로 켜놓고있으면 광민감증으로 간질 발작할거같지만, 그외에는 괜찮은 의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인스테이지 세트의 얼굴장식 전용의 필터입니다.

반투명의 장식으로, 반짝이 염색앰플로 장식하면 아기자기한 맛이있습니다.

가장 맘에드는 샤인스테이지 구성품중 하나 였습니다.

인큐버스킹의 의상과 로즈템테이션가발의 조합.

제가 옆에분을 따라서해본 조합입니다. 나름 안정적인 푸짐함(?)이 좋은 느낌입니다.

기아스 스네이크아이즈 예복 + 블레스트 오너먼트 가발

경매장에있는걸 기본으로 샀는데, 상복같은 느낌이났습니다만, 리블로 칠해져있는탓에 허리의 잘록함이 강조되는 좋은 느낌입니다.

기아스 스네이크아이즈 예복 + 스위트 드림 가발

위의 의상을 리레와 화이트를 섞어서 염색을 한것입니다. 황금색으로 라인을 살리고 가슴부분을 포인트로 밝게해서 염색을 해보았네요.

들장미의 향기 의상 + 메이드 인형 귀 머리띠

들장미의상자체의 모션이 지랄맞지않고 무난해서 기본모션으로도 상당히 괜찮다고 봅니다. 메이드 인형귀는 살짝 씰룩거리는 움직임이 귀여움을 불러옵니다.

들장미의 향기 의상 + 엘라스틱 블림 가발 조합

개인적으로 가장맘에드는 조합중 하나 입니다. 강철같은 긴생머리의 아름다움과 찰랑거림이 매력입니다.

그러나, 강철머리카락은 변함없기때문에 저 가발을 쓰고 목을 드는 모션이 있을경우는 안습의 카쉴끼고 앉기가 떠오르게 됩니다.

왕정격투가 의상 + 왕정격투가 가발 + 왕정격투가 신발

몸매가 드러나는점은 괜찮은 의상입니다만, 상의의 아쉬움과, 모션이 원투잽을 날리는 모션이라 조금 비호감이긴합니다. 거기다가 신발은 격투가라고 어울리지않게 굽이 높은 힐입니다. 격투는 무슨 얼어죽을…. 클럽 가냐…?

격투가라는점을 제쳐두고보면 신발과 가발은 디자인이 괜찮다고 봅니다. 의상은 미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