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2021년 10월 소유의상들(이었던것)

왕정 마법사의 의상과 모자 그리고 망토

스페셜왕정 마법사 의상을 살까하다가 일반으로샀는데, 패치후에 조금 후회가 되네요. 스페셜 살껄…

옷과 망토보다는 모자가 포인트입니다.

스페셜 슬링백 스포티 웨어

되게 옷의 실루엣과 모션이 괜찮은 옷입니다.

강남헬스장언니옷. 이걸 키트로 냈으면 은근히 팔렸을거같은데, 무료로 풀었다는게 신기할 따름인 옷이었죠. 그덕에 대부분의 무과금 유저들의 교복같이 된 의상. 하여간 넥슨놈들 장사할줄 모른다니깐요.

 

 

스페셜 미드나잇 프리저버 의상

염색을 잘하면 가슴부분을 강조할수있는 의상입니다만, 눈에 거슬리는거는 핫팬츠라는 점입니다. 미니스커트로해도 괜찮았을건데 굳이 핫팬츠로 한 이유를 모르겠더군요. 핫팬츠를 가리기위해서 모션으로 저렇게하니 이뻐보이긴합니다.

스페셜 얼루어링 피폴 드레스

일본섭에서 먼저 나온옷을 9월즈음에 풀었습니다. 공작새 맵시의 의상자체의 실루엣이나 문양은 괜찮은데, 가슴부분에 스케일같은 부분이 조금은 눈에거슬려서 리화나 리블쪽으로 염색을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모션자체도 나쁘지않고 전체적으로 화려해서 가끔 입히기에는 나쁘지않은 의상입니다.

 

스페셜 뮤지션 스커트 의상가려진 달밤의 월야추적자의 약식 코트

스페셜 뮤지션스커트의 실루엣은 정말 괜찮습니다만, 문제가 옷과 스커트부분에 퍼져있는 금속징과 상의 탑부분의 천재질과 스커트부분의 가죽재질이 눈에 거슬링정도로 입니다. 그래서 리블로 칠해버렸더니, 가죽부분은 리블이 아니라 묵색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스커트부분을 리블로 칠하고 상의탑부분을 묵색으로 칠했더니 얼추 느낌은 맞습니다만, 저 상태가 아니면 소화하기가 힘든 옷이기도합니다. 좋은 옷에 사족들 달아서 망친 대표적인 케이스의 의상입니다.

 

콤피버블리모자스페셜다크비숍드레스.

고급스러워진 베레모의 느낌이 은근 어울리는 룩이 많습니다. 80년대 일본 순정 여배우같은 느낌이랄까요.

다크비숍의상은 옷자체는 엘레건트고딕드레스의 상위호환의 디자인입니다만, 모션자체가 중2병의 구린 옷이어서 외면받다가, 모션교체기능때문에 다시금 찾게된 의상입니다.

 

——————————————— 그 외 ———————————————

검빨단 놀이

 

백설공주 놀이

 

세일러문 놀이.

 

문화충격 인싸놀이……….. 이세상에 있을수없는 컬러조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