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야코의 성명학

성명운 보러가기

발음오행

-이 이름은 하늘에는 흙, 사람자리에는 물, 땅에는 쇠가 위치하고 있다.
-하늘은 사람을 이기려고 하는데, 땅은 사람을 돕고 있다.
-한편 하늘이 땅을 도우면서, 하늘과 땅이 친밀해져, 사람을 이기려는 성질을 잃어 버렸다.
-이런 이름을 소유한 사람의 성질은, 지혜가 발달해 곧으며 총명한 편이나, 매사에 불평 불만이 많은 성격으로 타인들과 불화 한다.
-매사에 불평불만이 많고 번민이 많으며, 노력한 만큼의 결과도 나오지 않는 이름이다.
-인덕이 없어 주위의 도움도 전연 기대할 수 없으며, 실패수가 중중한 운명이다.
-이런 사람은 활동을 활발히 하지만, 무엇이든지 크게 얻으려는 생각으로 처세한다.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상당히 안정된 생활을 하는 것 같은데, 본인은 생활이 불만족스럽다는 생각을 갖는다.
-그러므로 이런 이름 속에는 속성, 속패의 기운을 가진다.
-욕심이 있어서 급히 성공을 거두는 경우는 있으나, 소망대로 되지 않고 실패하여 고생하는 운명이다.
-손윗사람에 대한 반항심과 반발 의식 때문에, 그들과 긴밀한 인간 관계를 유지하기 어렵다.
-그러나 손아랫사람들과는 헌신적인 협조를 얻고,본인도 희생하여 그것을 기화로 상당한 성공을 이룰 수는 있으나,욕심의 정도가 지나쳐서 다시 굴곡의 연속을 면하기 어렵다.
-가정에서는 부모의 덕이 없을 뿐더러, 타향으로 나가게 된다.
연상의 배우자를 만나기 쉬우나, 초반에는 배우자의 협조와 도움을 얻어, 대체로 안정된 가정을 유지하지만, 중년 이후로 갈수록 부부의 인연은 희박하다.
-효순한 자녀를 두지만, 인연은 없는 편이다.
-혈압성 질환, 심장쇠약 등에 특히 주의해야 하며, 여성의 경우는 늦게 결혼하는 것이 운명상 좋다.

초년운

-안전격(安全格)인 이 운세는, 타고난 재능이 영민하고 의지가 견고하며, 성실과 노력을 다하는 성품까지 겸비한 사람이다.
-또 의협심이 많으며, 고집이 세고 남에게 굽히기를 싫어 한다.
-외유내강한 성품으로 감정이 섬세하고 예민하여, 특이한 재주를 지녔다.
-일생을 통해, 큰 변화나 어려움이 없으므로 안정위주의 평범한 모습이지만, 결과를 보고 평가하면 큰 발전을 하면서 살았음을 알게 된다.
-어릴 때부터, 미술이나 음악 창작 또는 여러 가지 재주들이 두각을 나타내어, 여러 사람의 총애를 받지만 성격에 양면성이 있어서 사교적이고 명랑한 면과는 또 다른, 고집스러운 면과 강직한 기질과 섬세한 정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한 양면적인 성격이 가끔 밖으로 드러나서, 타인을 당혹스럽게 만들기도 한다.
-그러나 목적에 어긋나는 일은 결코 하지 않는 주도면밀한 성격으로 말미암아, 초년운 때 이미 상당한 발전의 기초를 다지게 된다.
-사교적인 특징을 살려 남에게 지지 않는 수완가가 되지만, 이중성이 때와 장소를 막론하고 표출되는 것 때문에 어려운 일을 당하는 경우가 있으니, 단점을 보완해야 확실한 길을 달릴 수 있다.
-성실하게 노력하는 자수성가의 유형으로, 명예운과 재물운이 동시에 있기 때문에 생활의 기반도 확고하다.
-타인의 도움보다는 혼자서 인생을 개척해 나가야 할 운세이므로, 결코 감상적인 생각에 빠져 남에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
-여자의 경우에 이 수리가 있으면, 사교적인 성품으로 애교가 많다.

장년운

-지모격(智謀格)인 이 운세는, 청장년기에 진입하면서 생애 중 가장 왕성한 전성기를 맞는 운세이다.
-두뇌가 명석하고 지혜가 출중하므로, 능히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사물의 이치에 통달하여 시대의 흐름을 쉽게 간파하는 안목은, 매사를 잘 경륜해 가므로 입신양명하여 고귀한 발전과 영예가 따르게 된다.
-이 운세는 학자가 되었다면 불후의 연구실적을 남길 것이고, 교육자가 되었다면 장래가 촉망되는 인재를 많이 양성했을 것이고, 사업가의 길에 투신했다면 신념 있는 미래 지향적인 사업을 경영하여 그 기반을 굳힐 것이고, 예술 방면으로 진출했다면 혼신의 작품을 남기는 최고의 예술가가 될 것이다.
-출중한 지혜와 충만한 의지와 어떤 고난도 능히 참아 내는 인내심과, 아무리 까다로운 일도 원만하게 처리하는 현명함을 가진 이 수리는, 청장년기에 접어들면서 그 잠재된 능력을 모두 발휘하게 된다.
-다만 지혜가 출중하고 운세까지 길하여, 자만심으로 인한 주위 사람들의 시기를 받을 수 있으니, 자신에게 좋은 운이 닥칠수록 겸손과 사양의 미덕을 함양해야 한다.
-여자의 이름에 이 수리가 있으면, 현모양처로 어질고 자상한 아내 어머니로서, 가정의 중심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여 가족들을 안락하게 만들 것이다.
-직업으로는 경찰, 군인, 예술가, 정치가, 사업가 등이 좋다.

중년운

-파산격(破産格)인 이 운세는, 현재까지도 힘겹게 고생하면서 살아 왔지만, 앞으로 넘어야 할 산이 또 첩첩이라서 인생을 포기하며 살아야 할 운명이다.
-이 수리는 음(陰)끼리 만난 수로 남녀의 인연이 어긋나고, 길사(吉事)는 없고 흉사(凶事)만 많이 생기는 작용을 한다.
-지혜가 출중하고 뜻도 원대하지만, 세상의 온갖 어려움은 혼자 당하니, 괴로워하다가 때로는 아예 현실에서 벗어나는 몽상에 빠지기도 한다.
-특히 이 수리의 특징대로 매사에 적극적이거나 혁신적이지 못한 성품은, 인생을 더더욱 어려운 상황으로 몰고 간다.
-잔꾀에는 능하며, 누워서 빌딩을 지었다가 허물었다가 하는 식으로, 실현성이 없는 꿈이 크고 허무맹랑한 생각을 자주 한다.
-일시적으로 발전의 기회가 찾아 오더라도, 초인간적인 노력 없이 그 호기를 잡기에는 능력의 한계가 있다.
-외부에서 찾아오는 재난은, 자신이 아무리 조심하고 근신하여도 피할 수 없는 것이 많아서, 인생이 허망할 뿐이다.
-곤액과 재앙이 중중한 운세로, 파란이 지나가면 다른 사건이 발생하여, 평생 안정될 날이 없는 피곤한 인생이다.
-이 수리의 가장 큰 문제점은, 비관주의나 염세주의에 빠지는 것이므로, 어려운 가운데 대범하게 살아가는 인생살이 방법을 깊이 터득해야 한다.
-직업으로는 숙련공, 기능직, 예능직이 좋다.

말년운

-성공격(成功格)인 이 운세는, 큰 강물이 도도히 흘러가는 형세로, 과거에 있었던 모든 고생이 하나도 헛되지 않고 성공의 기틀이 되어, 오늘날에 이르러서는 더 이상 바랄 수 없는 위치에 이른 것이다.
-포부가 원대하고 지모와 활동력이 탁월하며, 여기에 뒷받침하는 운세도 강하여, 중단 없는 발전을 하면서 크게 성공한다.
-또 말년에 접어든 후에도 그 활동 영역이 꾸준하므로, 보통 사람들의 활동기에 해당하는 일을 이때도 하게 된다.
-대인 관계에 있어서는, 권모술수나 기교적인 방법으로 맺어지는 인연보다는, 좀 늦더라도 대화와 진심으로 맺어지는 인연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또 이 수리의 성품과도 부합된다.
-부귀공명에 장수하는 행운까지 있으므로, 더 이상 바랄 나위 없는 길한 수리이다.
-탁월한 재능에 예능 방면에도 소질이 있으므로, 어느 분야를 막론하고 성공의 길이 순항이지만, 욕심이 지나쳐서 자신의 호운에 만족할 줄 모르는 단점이 있다.
-특히 여자의 경우, 사회적 활동이나 돈 버는 일도 중요하지만, 말년의 입장에 알맞게 가정을 돌보는 것이 더욱 중요함을 깨달아, 주부의 역할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이 수리를 가진 사람의 자녀들은, 머리가 영민하고 재능이 출중하기 때문에, 인생의 말년에 가장 큰 복은 자녀들로 인한 기쁨이니, 자녀 덕분에 가문의 영예까지 기대할 수 있는 좋은 운세이다.
-이 수리의 사람은 천재지변 중에도 생존자가 가장 많고, 또 천명수가 있기 때문에 수명도 길다.

결론 : 아야코는 바퀴벌레 같은 놈이다….. OTL…

4 thoughts on “아야코의 성명학

  1. 전 무려 만점이 나오더군요
    그런데 내용이 미리멸렬하고 엉망이어서 안 믿기로 했습니다 🙂

  2. 저도 이상스레(?) 좋은 말만 나오길래 안 믿기로 했습니다아…
    구구절절이 좋은 말만 나오니 믿을래야 믿을 수가 없어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